dental story

연산동 고깃집 :: 삼촌집에서 캠핑, 바베큐파티 본문

우앙우앙

연산동 고깃집 :: 삼촌집에서 캠핑, 바베큐파티

달프닝 2017. 8. 14. 17:31





안녕하세요. 해운대 반여동 보스턴 치과입니다.


지난주말 친구들과 연산동을 다녀왔는데요!

연산동에 캠핑장느낌의 고깃집이있다고해서 

슝슝슝 출발했어요!




연산동 고깃집 삼촌집 제주 목살 맛집



저희는 제주목살 2인분항정살1인분을 먼저시켰어요!


목살의 두께가 정말 대박이였어요!!


근데 너무 두꺼워서 굽는건 힘들더라구요 ㅠ.ㅠ


무튼! 깔끔하게 세팅해주시더라구요!






연산동 고깃집 삼촌집 좋은데이 맛집



그죠 맛잇는 고기에 소주가 빠질수 없겠죠.


부산소주는 대선이라고는 하지만

저는 좋은데이를 더 좋아해요!







연산동 고깃집 삼촌집 목살 항정살 맛집



배고픈 넷이서 먹으니 금방먹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빨리먹고 목살 2인분새우, 해물라면, 껍데기까지 추가했어요!



처음에는 목살이 두꺼워서 힘들어서

두번째로시킬때는 굽기 편하게 반으로 잘라달라고했더니

잘라주셔서 편하게 구웠어요!1







연산동 고깃집 삼촌집 목살 캠핑 맛집



역시 아이폰의 화질이.. 짱인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



저는 g5로 찍고 친구는 아이폰으로 찍엇더니 

역시 사진은 아이폰인듯 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연산동 삼촌집 고깃집 새우 맛집



고기를 다구워두고 새우를 구워야겠죠!!!


새우새우♥


새우크기가 엄청나서 진짜 놀랫어요 ㅋㅋㅋㅋㅋ


거의손바닥만한듯



연산동 고깃집 삼촌집 새우 맛집




열심히 술을 마시면서 이야기를 하고있으면

새우가 맛잇게익어요!!


양쪽으로 꼼꼼하게 익혀주고 

머리를 잘라내고 조금 더구워주니까 딱좋앗어요!


새우는 까기쉽게 장갑과 가위를 챙겨줘서 편했어요!







연산동 고깃집 삼촌집 껍데기 맛집


마지막으로 껍데기!!


저는 배가 너무불러서 껍데기를 먹지는 못햇는데

친구들은 맛잇다고하더라구요!!


결국 껍데기까지 다먹고 일어났어요 ㅋㅋㅋ

친구가 다 안먹으면 내일 생각날것같다면서ㅋㅋㅋㅋㅋ



재밋게놀고 잘먹었습니다 :)






연산동 고깃집 삼촌집은 연산역 12번출구에서 걸어가셔두되구요,

한창타워에택시를 내리거나 주차한 후 걸어가셔두되요!!


연산동 고깃집 삼촌집 전화번호

051-996-9292


연산동 고깃집 삼촌집 주소

부산 연제구 연산동 630-32 1층





연산동 고깃집  :: 삼촌집에서 캠핑, 바베큐파티

Comments